22.12.09

Seoul! Soul!



*저번주 금요일에 노진을 봤다. 1년만에 한국에서 차를 몰고 게다가 살이 쪽 빠져서 나왔길래 깜짝놀랬다. 괴로움에 몸무림 치면서 빠진 살이지만..그래도 난 네가 조금 부럽단다?^^^



노진이랑찍으면내가항상이렇게이모처럼나오지..



한국에서!보고싶었던임밀을일산에서부터꼬득여불렀다.그것도목동으로.ㅋㅋㅋㅋㅋㅋ노진이차가없었으면절대안나왔었겠지..차는좀편리하구나라는생각이새삼스레들었다.

애정표현과시하다가급냉정해졌다가다시급불타오르던이상한애들..


우리미리는여름호주에서나지도않았는데..


급냉전후-졸라사랑해라너네 ㅋㅋㅋㅋㅋㅋ


-09'1218 Seoul! So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