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1.10

Hair cut







*

12월,한국에돌아와서얼마안있다가머리를잘랏었다.뭐그렇게많이자른것도아니고걍다듬는정도긴했었지만.벌써앞머리는엄청나게자랐고.아마내일모레가서자를것같다.
아무튼저날은의리있게한채에가서언니오빠와안부도묻고히히거리면서머리를자르고아무대도안가는데머리까지말아주셔서먼가한듯한기분이였다.근데돌돌머리까지했는데정말아무도안만나니까먼가굉장히불쾌해졌었다.내장이뒤틀리는듯한기분?
그래서셀카도수백장찍고(내가드라이를하는건드문일이기때문에)(뭐원래셀카는좋아하지만서도)나름흡족만족하고엄마랑언니랑찜질방에갔었다.
신상아는머리하고찜질방에가는애는너밖에없을거라면혀를끌끌찼었다.
그래도괜찮아난..내겐수백장의셀카가남아있는걸..



-09'1215 Seoul So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