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9.09

Sing's Aus Trip



*
신상아호주여행셋쨋날.
Beach!!!!!가최고의놀거리중하나인호주에오는주제에수영복을안가지고온신상아를위해Chapel St.에갔다. 근데입어본수영복마다마음에안들어서결국AA비키니구입.ㅋㅋㅋㅋㅋ
Melbourne의대표적인High Street.

Southrn Cross에서기차를타고South Yarra까지갔는데,신상아가호주여행이끝나갈무렵자기는멜번기차는안타봤다는헛소리를하길래욕을씨부려줬다.저렇게신나는표정을짓고있었던주제에..

마른싱상아..


이날은무지무지무지무지더웠던걸로기억한다.정말너무너무더워서숨도막히고아무튼헉헉거리는신상아를위해잘안먹는슬러쉬를구입했던나.호주슬러쉬는별로맛없다..싸구려슬러쉬..


자긴시디과라며이런걸열심히찍던너.


난곧바로웃음을잃지만
"한국여름이더싫어~"라며더워도잘웃는너.


좋아하는Flower Shop.상아온통빛받았네.


구름이있으면뭘하나공기가뜨거운데.


쇼핑후허기졌던우리.허겁지겁.머릿속에빨리먹겠다는생각밖에없는것처럼보이네..신상아는양식을일주일내내먹어도안질린단다.독한년..




배를채우고난후배부르다텅텅하며멍때리고있는나.나는자주저런표정을짓고있는데오빠는어떻게내나이에도저런표정이가능하냐면서신기해한다매번.그런가..이런내가이상한건가..


더워도짜증한번안부리더니배고프기시작하니까짜증내던신상아.
배부르고편안해져서기분좋아졌네.동물적인너..


배가부르면멍한상태에서빠져나오기가여간힘든게아니다.


내가제일좋아하는호주표시판.
의미는길을조심히잘건너자인데그림은남자가여자를연행하는것같다.
난저게그렇게웃겨..4년이나됐는데도볼때마다웃겨..


-09'207 Chapel Street.